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새롭게 돌아온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 줄여서 '주알미'의 2021 블로그 방향성에 대한 계획을 독자들에게 설명하는 글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드립니다.

저희 블로그에서는 2020년 12월 독자분들을 위한 정보 공유 방을 위한 취지로 '오픈 카톡방 개설'을 했었습니다. 저희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시고, 한 번쯤 글을 본 분들이라면 글의 상단, 하단 부분에 카톡방에 들어올 수 있는 링크를 볼 수 있었을 겁니다.

주식시장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입지가 높아지면서 종목들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통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단톡 방을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돈이라는 욕망 덩어리에 사로잡혀 후에는 처음 만들고자 했던 취지와는 다르게 수익적인 부분에 대해 욕심이 나서 독자, 회원분들로 하여금 수익금을 취득하고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방을 함께 운영했던 매니저님들과도 모르게 뒤에서 카톡 입장을 위함을 가장해서 금전적인 부분에 욕심을 냈습니다. 진실은 드러나는 법이겠죠? 이후, 회원들과 매니저들에게 저의 욕망적인 부분이 밝혀졌으며 저는 그제야 욕망이라는 질주를 멈추게 되었습니다.

이후, 수익적인 부분에 대해 욕심을 부렸던 부분에 대해서 매니저님들과 회원분들에게 사죄를 하고 금전적으로 취득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를 믿고 따라와주셨던 모든 분들에게는 배신감을 쥐어준 채 블로그 활동을 멈추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려 저를 믿고 따라와 주셨던 분들에게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보답해야할 점은 앞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을 꾸준히 쓰면서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점이라고 생각이 들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돈이라는 욕망 덩어리를 어깨에 지고 달리던 저를 멈추게 만들어주셔서.
<<< 앞으로 저희 '주알미'는 블로그에서는 블로그 이외에는 독자분들로 하여금 수익적인 부분을 만들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 hun84.tistory.com >

저희 '주알미'는 2021/01/09 ' 바이알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를 마지막 글로 시즌 1을 마무리하고 2021/02/26 일로 하여금 시즌 2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주알미는 주식시장이 폭락장을 맞이한 2020/02월 코로나 사태로 이후, 급증하게 된 국내 투자자들을 위한 정보성 블로그로서 각종 테마별(산업, 정책, 정치인, 코로나, 의료, 식품, 계절)에 관련된 종목들을 소개해 독자들이 투자에 들어가기 앞서 종목에 관한 정보를 읽고 투자에 임할 수 있도록 글을 제시하는 블로그입니다.

2019년 10월을 블로그 개설 >> 2020년 3월 첫 번째 글 ' 코스피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TOP10 '을 시작 >> 현재는 위 사진과 같이, 일 평균 방문자 수 8,000~ 10,000명을 기록하며 누적 방문자 수 약 285만 독자들이 다녀간 주식 관련주 정리를 주요 콘텐츠로 잡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유튜브에서는 10만, 50만, 100만 구독자를 가진 채널들이 유명한 채널로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안에서 정보성 글을 작성하는 블로그에서는 평균 방문자 수와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블로그 노출들이 그 영향력을 입증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주식에 관한 정보를 다루는 블로그 부분 에서는 입지를 키워가는 저희 '주알미'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바뀐 점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기존 '주알미'는 테마별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소개와 정보만 다루던 정보성 글이었습니다.
하지만, 새롭게 개편된 시즌 2 '주알미'에서는

주식 관련주 + 초보자들을 위한 주식 개념, 정보 정리 + 오늘의 Best 주식 + 주간 Best 주식 + 여러분들이 궁금했던 Q&A

독자들과의 소통을 하는
독자들에게 도움이 될

글들을 작성할 블로그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여러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할 예정 ^^)

평일에는 기본적으로 관련주 정리 글

주말에는 한 주의 정리, 주식 초보자들을 위한 글,
Q&A를 다루는 글을 작성할 예정입니다.


끝으로

불미스러웠던 지난 일을 잊고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블로거로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했으며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글을 읽고 '주알미'에 대해 궁금하거나 이야기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댓글을 통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