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관련주 총정리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by 블로그 관리자 :) 2020. 11. 26.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과 할인 사이트를 알고 싶다면?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TOP 5 황금종목이 궁금하다면?

 

(축하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매년 11월 여러분들의 가슴이 설레는 기간이죠? 바로 최고의 세일 행사,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제품도 오히려 미국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대해 알아보자.

2020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 summertown의 블로그에서 퍼옴 "

미국과 한국은 시차가 다르기 때문에 한국 기준으로 11/27일 오후 2시부터 세일 기간이 시작. 판매 사이트마다 각 세일 기간이 다르기에 본인이 찾는 제품이 있는 사이트의 세일 기간을 따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전세일 기간은 블랙먼데이라고 칭하며 해당 주의 월요일부터 세일이 시작되는 사이트도 있다. 사이버 먼데이는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월요일, 기간 동안 판매하지 못한 상품들을 더 큰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는 날이다.

 

본인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에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꼭 살펴봐야 할 점들이 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전 봐야 할 점들

①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이 고유부호 같은 경우에는 미리 발급하지 않을 경우, 해외에서 구매한 상품이 한국으로 들어오는 절차를 받을 수 없음!!

미국뿐 아니라 해외직구는 모두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가입해야 한국으로 들어올 수 있기에 꼭 미리 준비해두자. ← 신청과 동시에 발급 가능

 

② 관부가세 미리 계산

 

한국에서 없는 제품을 해외에서 사면 모를까. 한국에서 사는 게 더 쌀 수도 있는 경우가 바로 관세가 많이 붙는 경우다. 요새는 여러 포털사이트에서 관세 계산기만 치면 구매 전, 미리 관세를 쉽게 계산할 수 있기에 꼭 미리 해보는 것 추천!!

 

세일 기간에 앞서 이 두 가지 점을 미리 체크했다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관련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①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에서 운영하는 대규모 사이트로서 전 세계인을 상대로 블랙프라이데이에 해당되는 사이트다. 원래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제품도 해당 사이트에서는 저렴한 편

 

+ 블프 세일까지 들어가면 한국은 무료배송을 해주는 업체들도 있다는 점.

②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하면 바로 떠오르는 미국 대규모 쇼핑 사이트 '아마존' 얼마 전, 11번가와 계약을 체결해 한국시장까지 앞두고 있는 대기업 중 대기업. 

③ 무신사

국내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하는 사이트가 없다? 아니다. 현재 무신사에서는 여러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 중이니 다가올 연말에 기분 좋은 쇼핑을 하길 추천한다.

 

그렇다면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상승할 관련주 5 종목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쇼핑을 하며 투자도 하면 그야말로 일석이조가 아닐까

① 택배 관련주

블프 세일 기간이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사이트도 구매율이 높아지며 택배를 이용하는 수요 급증,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움직임 부각

 

대표 택배 관련주로 △CJ대한통운 000120, 태림포장 011280, 대영포장 014610, 태웅로직스 124560, △무림 SP 001810 등이 있으며 관련 종목이 궁금하다면 해당 글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택배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택배 관련주 대장주 TOP 7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택배 관련 주식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선 택배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hun84.tistory.com

② 전자결제 관련주

 

전자결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자결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언택트, 전자결제 주도 최근 주

hun84.tistory.com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을 위해 관련 전자결제 거래량도 급등,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움직임 부각

 

대표 전자결제 관련주로는 NHN한국사이버결제 060250, △KG모빌리언스 046440, △KG이니시스 035600, △다날 064260, △카페 24등 042000 등이 있습니다.

이커머스 시장 지각변동, 아마존 & 11번가 협업 관련주

댓글